모바일 메뉴 닫기
 
Community

게시판

학사 및 공지사항

제목
[공지] 2022-2학기 수강철회 신청안내 [10월 27일(목)~31일(월)]
작성일
2022.10.07
작성자
사회복지대학원
게시글 내용
2022-2학기 수강과목을 철회하고자하는 대학원생은 수강과목철회신청서를 작성하여 해당과목 담당교수님 
날인을 받아 정해진 기간 안에 대학원 행정팀 이메일 또는 직접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철회신청서 접수기간

     2022.10.27.(목) ~ 31(월)  17:00까지


▣ 제출서류 안내

1.  수강철회신청서 제출(교과목 담당교수 사인 받아 제출)

2. 철회 사유 작성시 세밀하게 작성


▣ 수강철회신청서 제출방법

1. 제출 : sswy6204@yonsei.ac.kr(E-mail)  및 방문 제출

2. 교과목 담당교수 직접 확인 서명이 어려운 경우 다음절차에 따라 진행하여 제출함.

    가) 신청철회신청서를 작성하여 담당교수에게 메일로 전달한 후 사인받아 제출

    나) 사인 받기가 어려운 경우 메일로 승인했다는 내용을 첨부


▣ 신청시 유의사항

1. 수강과목 철회 후 다른 과목으로 대체 수강신청 할 수 없으며, 신청과목이 최소 1과목 이상 남아 있어야 함. 

2. 철회한 과목은 성적평가에서 제외되며, 성적표 상에는 "W"(Withdraw)로 기재됨. 

    (철회한 교과목을 재수강하더라도 철회기록은 삭제되지 않음) 

3. 철회하고자 하는 과목의 과목 종별번호 및 학정번호를 잘못 기재할 경우, 철회되지 않거나 다른 과목이 철회

    될 수 있으므로 정확하게 기재하기 바람. 

4. 수강철회 승인여부를 접수 1주일 후부터 학사포탈시스템에서 확인(별도 안내 없음)하기 바람. 

    (학사포탈 교과/수강  수강신청내역  신청교과목에 철회 (W) 표시) 

5. 수강을 철회한 교과목에 대한 등록금은 반환되지 않음


▣ 수강철회신청서 양식 안내 [홈페이지 학사안내의 자료실 참조]

https://sswy.yonsei.ac.kr/sswy/academic/data.do?mode=view&articleNo=1557&article.offset=0&articleLimit=10&srSearchVal=%EC%88%98%EA%B0%95


사회복지대학원 행정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