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공지] 2024-2학기 신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 작성일
- 2024.08.06
- 작성자
- 사회복지대학원
- 게시글 내용
-
2024-2학기 신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학생증이 필요한 학생은 다음 절차에 따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차 신청기간 연장
2024. 8. 19.(월) 10:00 ~ 8. 22. (목) 23:59
▣ 신청방법 (2단계까지 마쳐야 함)
가. 1단계 : 연세포탈서비스 → 로그인(ID: 학번, 초기 비밀번호: 주민번호 앞자리 6개) →
학사LINK → 학생증 발급 → 학생증신청(개인정보제공 동의)
나. 2단계 : 휴대폰에 우리은행 전용앱 설치(매뉴얼 참조) → 대학교ID카드 신청
※ 2단계 진행 시 유의 사항 ※
① 본인이 국내에 있을 때에 한하여 휴대폰으로만 신청 가능(해외 체류 시 2차 기간에 신청)
② 타인 명의의 휴대폰 또는 변경된 전화번호로도 신청 가능
③ 사진(JPG형식 200KB이하) 파일을 휴대폰에 미리 저장함 – 메신저 등에서 자신에게 사진을 일반화질로전송했다가 내려받는 크기
④ 비대면실명확인증은 본인의 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만 가능▣ 신분증 카드 배부
1. 신청 시 지정한 수령지(신촌캠퍼스 우리은행 연세금융센터 등)로 배송
2. 체크카드 기능이 없는 신분증은 사회복지대학원 행정팀으로 배송
세부사항은 첨부파일 참조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