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BK21 FOUR

공지사항

제목
2021학년도 논문 게재료, 심사료 및 인센티브 지원 안내
작성일
2021.04.06
작성자
BK21 FOUR
게시글 내용

2021학년도 논문 인센티브 지원안내입니다. 


2021학년도 (1학기, 2학기)에 지원을 받고자 하는 학생분은 아래의 서류를 구비하여 신청바랍니다.



*BK 참여/비참여 학생


- 서류접수: BK 사업단 사무실 제출 / 코로나-19로 인하여 온라인 접수 중입니다.


- 기간: (1 학기) - 6월 1일부터 15일까지

           (2 학기) - 12월 1일부터 15일까지

                       *매학기 마지막 달 15일간

- 문의: BK21사업단 조교 02-2123-6214, E-mail: gsswbk21plus@yonsei.ac.kr)



[논문게재료, 심사료 지원 신청 서류]



1) 논문 사본 또는 게재증명서


=> (원칙으로는 게재이후에 논문 사본을 제출바람.

      본 4단계 2차년도 사업기간 마감(-2022.02.28) 내에 지급받아야할 경우만 게재증명서 가능)


2) 입금한 계좌와 포털에 등록된 계좌가 다를 시 통장사본



3) 학회 게재료, 심사료 영수증 및 계좌 이체 확인증


=> 심사료 영수증 및 이체확인증(지원받고자 하는 학생의 계좌로 심사료를 이체했음을 증명해야 함)

=> 게재확정증명서 또는 논문게재료 영수증 & 이체확인증(지원받고자 하는 학생의 계좌로 게재료를 이체했음을 증명해야 함)


=> 심사료 지원은, 게재가 모두 확정 된 다음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 논문 투고할 때는 학생 개인이 돈을 입금한 뒤, 게재가 확정 된 뒤에 지원요청을 해주세요


=> 영수증은 학회에 요청하면 이메일로 발급가능합니다.


4) BK사사표기 없을시, 사유서(자유양식) 작성

=> 사사미표기에 대한 사유(예: 추가 게재료 발생) + 본 연구가 사업단의 방향과 어떻게 일치하는지에 대한 명시)하여 지도교수 서명 후 제출


5) 게재료 및 심사료 금액 및 학회 계좌번호가 나와 있는 학회 홈페이지 화면 출력본: 3개가 모두 나와 있어야 함


6) 학회의 고유번호증 (비영리법인) 없을 경우,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지 않아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하다는 학회측으로부터의 수신 이메일 출력본


7) 게재논문에 관한 정보작성서류.xlsx (엑셀파일 첨부)


8) 게재논문에 관한 성과소개서 (한글파일 첨부)



[인센티브 지원 신청 서류]


- 교수와 공저일 경우 게재료 및 심사료와 별도로 인센티브를 지급하며, 인센티브를 받기 위해 제출해야 하는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심사,게재료 지원을 위해 서류를 제출하셨더라도 인센티브는 별도로 집행되므로 심사, 게재료와 별개로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1) 게재논문에 관한 정보작성서류(첨부된 엑셀파일)

2) 지원받고자 하는 아티클의 표지, 본문 첫페이지, 투고일, 심사일, 발간일이 나와 있는 본문을 복사하여 제출

* 영문아티클의 경우는 전체 제출


3) 게재논문에 관한 성과소개서 (한글파일 첨부양식)



첨부
2021_성과소개서_양식.hwp 2021_게재논문에_관한_정보작성서류.xls